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메가박스 특전 후기 <
본문 바로가기
현실 이벤트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메가박스 특전 후기

by 베고Bego 2021. 1. 27.

1월 27일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코로나땜에 매진속도가 두배라 첫타임 영화 못볼뻔한...
영화는 벽렵일섭에서 한번 총 세번 전율을 느꼈습니다
집에서 볼생각 하지 마시고 꼭 영화관 가시길
거리두기 때문에 혼영해도 매우 편안 ㅋㅋㅋ

앞에 사람이 많아서 못 구할까봐 쫄았는데 겨우 구한 ㅋㅋㅋㅋ 앞에 퍼즐 4개씩 사가는 사람 보여서 하나만 사게 해달라고 빌었는데 그래도 남더라구요 ㅋㅋㅋㅋ


귀멸의 칼날 트럼프 카드 입니다
무한열차와는 딱히 상관 없어 보이고 애니화된 부분에서 캡쳐본으로 커뮤니티에 떠돌법한 장면들로 구성된듯 합니다

영화 리뷰 한마디만 하자면
불쓰는 놈들은 배에 싱크홀 생기고 죽는건 무슨 공식인지... 제 생각이지만 골•D•에이스의 죽음과 렌고쿠 쿄쥬로의 죽음 불을 사용한다는점, 배때지에 구멍 뚫리고 죽었다는점, 루피(탄지로)가 보는 앞에서 죽었다는점 등 공통점이 존재하는데 과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봤을지 궁금하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