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여우'와 함께 왔습니다(봄여우) <
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방송

'봄'이 '여우'와 함께 왔습니다(봄여우)

by 베고Bego 2020. 1. 12.

 

(초점잃은)해리포터와 볼드모트는 만났고
볼트모트는 또 도망쳤습니다

2020년 봄을 앞두고 남자였던 여자였던 남자인 봄여우가 보이네요

볼드모트라는 이름보다는 봄날의 여우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그(녀×)!

봄여우는 파란팬티가 무서워 숲속으로 도망을 쳤지만 기억력이 나빠 했던짓을 반복하는군요

여우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넷카마를 반복한다

사실 지금까지 이야기는 그닥 중요한게 아닙니다
2020.1.12 한 방송에서 말하기를 "지나가다 봄날의 여우를 보거든 나에게 알려달라 또한 저게 여우인지 늑대인지 해깔린다면 여우의 목소리를 내게 보내달라 그럼 내가 알려주고 잡으러 가겠다"
고 전하며 봄여우판별법을 공개했습니다
자 그럼 보시죠

1.생일

1.12
1.13
2.11
3.13
중 하나이다

2.스토리텔링

1)나는 감정없는 인형이다
2)나는 빛이 많다
2)나는 빛이 많다
3)나는 모델 가수 등 재능이 있다
4)나는 고양이를 많이 기른다
5)나는 과거 유면한 방송하는 사람(봄여우)이였고 현재는 트라우마때문에 진행할수 없다

ex)나는 과거 유명 가수였는데 약혼자가 자살을 하면서 나한테 13억이라는 빛을 남겼다 현재는 천만원 정도 남은상태이고 원래 일본에 살다가 한국으로 와서 자살을 할려고 하다가 우연히 만난 룸메가 너무 다정해서 겨우겨우 살아가는 중이다

3. 특징

1) 19살 남자이다
2)한국인이다
3)일본어와 중국어를 잘한다 (→일본인,중국인이라고 속일 수 있을정도이다)
4) 현재는 하루카(봄꽃), 아이자와 라는 닉네임을 쓴다(과거에는 봄여우 였다)

4.번외 스토리텔링(구라라고 읽는다)

ㅂ.집에서 버려졌다

ㅗ.입양당했다
ㅁ.사실 무녀집안 이다
ㅇ.일본인이다
ㅕ.중국인이다
ㅇ.트라우마 때문에 말을 할 수 없다
ㅜ.세로 드립이다

닉네임 리스트이다

 

댓글